대전주변가볼만한곳 논산수변생태공원 또가고싶네요

알 수 없는 사용자

·

2013. 2. 26. 14:48

 

 

대전주변가볼만한곳 논산수변생태공원 또가고싶네요

 

 

움추렸던 겨울이 이제 서서히 지나고 따스하고 희망의 봄이 오는가 봅니다. 휴^^ 아직은 추워요!!

앨범을 정리하다가 작년에 갔던 대전주변가볼만한곳 바로 논산수변생태공원 사진들이 있어서 좀 감상하다가 몇자 적어봅니다. 정말 논산수변생태공원 너무 아름답고 잘 조성된 부분이라서 여행지 추천 하여 봅니다.

대전에서 약 30분이면 이동할수 있는 논산수변생태공원 나들이는 무엇보다 공감하고 정을 나눌수 있는 곳이죠.

 

 

연꽃위의 다리를 걸으면서 부모님과, 아이들과 그리고 연인과 정답게 이야기를 나눌수 있는 곳이 바로 논산수변생태공원 입니다. 대전주변 가볼만한곳 중에서 운치있는 곳이죠.

저는 시골의 어머님과 우리 아이들과 3대가 함께간 곳이어서 더 애틋하고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해가 좀 따스해지면 한번 더 가볼 예정입니다. 유튜브 동영상으로도 미리 볼수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나눌터] 검색하면 영상을 볼수 있고요, 논산수변생태공원 검색해도 볼수 있습니다.

 

 

여행이 즐거운 것은 휴식때문만은 아닐것입니다. 일상에 치여서 하지 못했던 말들을 할수 있어서 필요하겠죠.

어제는 TV를 보는데 힘내요 미스터김 방송에서 애들 봄방학도 되었고, 일들도 많았으니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가 나오더군요. 겨울에 추워서 여행을 떠나지 못했던 나이기에 더욱 일상탈출이 그리워지네요

다 잊고 한번 떠나서 고등학교, 중학교 들어가는 우리딸들과 조곤조곤 이야기도 나누고 싶고요.

물위의 나무다리를 걸으면서 논산수변생태공원 그 아름다움에 취해서 도란도란 이야기하다보면 즐겁겠죠

 

 

TV방송에서도 배경으로 많이 삽입되었다고 할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특히 탑정호와의 어우러짐은 한편의 이국적 느낌도 나고요.

대전주변 가볼만한곳 논산수변생태공원 주말에 한번 가볍게 떠나볼수 있지 않을까요?

그림만 보아도 이쁜데, 실제로 가면 얼마나 아름다운지 모릅니다.

 

 

논산이 딸기고장이다보니 입구에 커다란 딸기가 하나 보이네요^^

산책코스이니 다른 기대는 하지 말고, 그저 가족간, 연인간 즐거운 그리고 재미난 이야기를 나눌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하고요. 약 1시간정도의 산책을 한다고 생각하시면 될듯 합니다.

대전주변가볼만한곳 논산수변생태공원 저도 햇살 좀 들면 다시 가보려고 합니다.

 

 

탑정호를 거슬러 한바퀴 드라이브도 하고, 근처에 군사박물관도 있으니까 시간여유 되면 같이 코스로 잡아보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훌훌 털고 여행을 떠나보고 싶은 마음에 논산수변생태공원 사진들 정리하다가 몇자 적었습니다.

요즘 가족간에 소원하였던 부분들도 가볍게 떠나는 일상의 벗어남이 에너지로 다시 돌아오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