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크림 3분이면 부모님걱정제로 백옥피부변신

알 수 없는 사용자

·

2013. 2. 8. 19:02

cb크림 3분이면 부모님걱정제로 백옥피부변신

 

 

설날 명절 귀성행이 시작되었네요. 전 오늘도 밤샘작업을 해야 하는데 거무칙칙한 얼굴로 시골 부모님 뵐 생각을 하니 걱정부터 앞서네요. 오늘은 그래서 3분이면 백옥피부 변신할수 있는 cb크림 검색에 보이길래 포스팅해 봅니다.

cb크림 천연원료와 효모로 만들어졌고 지속적으로 사용할수록 피부가 건강해지는 크림 마음에 쏙 들어오는 글귀가 제 마음을 동하게 하였나 봅니다. 밤샘작업은 눈가가 벌써 표시가 나더군요.

 

 

지친 얼굴 가득한 얼굴로 조상님과 부모님 얼굴 뵐 생각에 잠깐 웹서핑 하는중에 3분이면 백옥피부 가질수 있는 cb크림 눈에 확 들어오더군요. cb크림 일단 홈피 위의 바너 통해 한번 살펴보세요.

시골 부모님 밤샘작업에 지친 얼굴 보여주면 괜히 속상할 것 같잖아요. 그런데 오늘 주문을 해도 늦을듯 하니 어쩔수 없이 설 지나고 받아야 겠네요^^ 좀 더 일찍 보았으면 좋았을 것을...

 

 

기다림은 지루하죠^^ cb크림 바르면 즉시 피부를 맑고 하얗게 바꾸어 브라이트닝 효과를 볼수 있는 신개념의 크림입니다. 브라이트닝은 밝고 환한 광케어 제품이라고 할 수 있죠.

저 7Free라는 부분은 7일동안 환한 피부를 유지한다는 뜻인지 정확하게는 모르겠네요^^ 후후 저도 지금 살펴보면서 포스팅 하느라 보고, 쓰고 정신없네요^^ 마음은 급한듯 합니다.

칙칙한 얼굴, 밤샘으로 지친 얼굴 보여주기 싫어서 아무리 화장으로 덧씌워도 잘 해결되지 않거든요.

그러면 시골 어머니가 "밥은 잘 먹고 다니냐?" 물어보면 괜한 마음 시린것이 오기도 하고요. 후후 그래서 좀 오늘 살펴보았는지도 모릅니다. 아무거나 걸치고, 아무거나 살피던 평상시와 다른 부분이죠.

 

 

홈피 들어가보니 일단 공신력있게 연예인 인증샷이 첫화면을 배려하고 있네요^^

내용면으로 들어가서 보니 cb크림 바르기 전과 후의 모습도 보이고요. 저렇게 변할수만 있다면 하는 생각이 먼저 드네요. 여기에도 사진 나르려다가 혹시모를 저작권 등 문제때문에 안올립니다. 직접 홈피 들어가서 확인하세요^^

후후 제가 좀 소심해서 전에 저작권부분에 한번 위험을 겪고 나서는 이미지 함부로 안끌어 오거든요^^

 

 

아~~ 저 위에 7Free 는 7일동안 유지된다는 것이 아니라 민감한 피부에 자극이 될수 있는 7가지 성분을 무첨가 하여 피부자극을 덜어준다는 뜻이네요^^ 어쩐지 한번 바르고 7일간 유지된다면 화장품 회사 망하겠죠^^

7가지 성분 무첨가는 트리에탄올아민, 향료, 광물성오일, 파라벤, 색소, 알코올, 동물성 원료 입니다.

다른 제품들은 요런것을 써서 제가 얼굴이 좀 민감해서인지 어떤것 사용하면 얼굴이 화끈거리고 쓰린가 봅니다.

그러니 관리 못하여 얼굴이 칙칙하고 거무잡잡한지도 모르겠습니다. 탱탱한 얼굴, 그리고 활기찬 얼굴 하고 싶은데..

 

 

얼굴은 자신감인듯 싶습니다. 저도 면도 잘하고, 뽀송뽀송 얼굴에 일회용 마사지팩도좀 하고 거리를 나서면 누굴 만나도 자신이 있는데, 밤샘 작업 많이 하는터라 밤샘 후의 얼굴은 정말 괜히 고개숙여 지거든요.

자신있는 피부! 이제 cb크림 또한번 믿어보려고요. 현재 cb크림 무료체험 행사를 하고 있네요.

저번처럼 늦게 체험 행사 참여하여 기회 상실을 맛보지 않으려면 좀 서둘러야 겠네요.

전에 이인혜영어 무료체험 행사 관심있게 보다가 아내와 상의하다가 놓친 경험이 있거든요.

 

 

명절증후군이라고 있죠. 결혼전에 몰랐던 부분, 그리고 결혼전에는 전혀 상상하지 못했던 부분들이 결혼하고 나니 제눈에도 들어오는군요. 열심히 술 심부름 하느라 계속 동태전 부쳐날라야 하는 아내에게도 센스있게 cb크림 선물한다면 명절증후군 단어가 절대 없을 듯 합니다. 무엇보다 탱탱한 얼굴은 마음까지 정화시키니까요.

아래 cb크림파는곳 연결해 놓았습니다. 한번 cb크림 자세히 살펴보는 것도 이 명절에 괜찮을듯 합니다.

명절증후군에 지친 아내를 위한, 어머니를 위한 작은 선물! 발렌타인데이 선물용으로도 좋을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