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예스24 도서추천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3. 14. 09:30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예스24 도서추천
오랫만에 예스24 에서 책을 들추다가 전에 보았던 끌리는사람은 1%가 다르다 도서가 보이네요.
도서추천 을 사촌형에게 받았기 때문에 더 의미가 깊었던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도서는 제가 서너번을 읽을정도로 괜찮은 책이었습니다.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예스24 자주 방문하여 도서추천 부분을 살펴보면 책을 다 읽지 못해도 시대적, 내 감성적 부분으로 책을 잠깐씩 살펴볼수 있어서 좋더군요. 읽는 시점에 따라서 내 감정상태에 따라서 다르게 느껴지니까요.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부분 역시 마찬가지고요.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책은 총 3부로 구성되어 제1부에는 끌림에 대한 보편적인 내용, 그리고 제 2부에서는 끌림을 유지하는 1%의 차이, 그리고 마지막 제 3부에서는 끌리는 사람이 관계를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즉 사람과 사람의 만남에서 끌림의 방법으로 관계를 만들고, 그것을 지속적으로 유지시키는 방법들을 기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작가는 맨 마지막으로 실행을 강요하고 있습니다. 지식의 습득과 사람의 만남으로 만들어진 노하우를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없다면 식객만 무성한 실익없는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끌리는 사람은 끌리지 않는 사람보다 단 1%가 다를 뿐이고, 99퍼센트를 이해하지만 한가지도 실천하지 않는 사람보다 1퍼센트밖에 이해하지 못해도 그것을 실천하는 사람이 원하는 곳에 더 먼저 도달합니다. 글 말미에 ‘할일이 생각나면 지금 하십시오’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단어중의 하나인 실행을 강요하고 있습니다.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끌림속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으로 생각되는 부분은 바로 웃음입니다.
술자리에서 매번 경제난국을 토론하는 친구에게 끌림은 없어질 것입니다.
매일 힘들어 돈을 꾸러 오는 친구에게는 사람들이 점차적으로 멀리함이 있을 것입니다. 항상 웃는 사람의 주위에는 많은 사람들이 모여들게 되어 있습니다. 마치 꽃이 아름답게 피어오르면 수많은 벌떼들이 몰려오듯, 웃음은 바로 사람을 끌어들이는 마력이 있습니다.
웃음과 미소속에서 유머를 적절히 구사한다면 언제 어디서든 주위에 사람이 가득하고 주목받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끌리는 사람이 되는 방법은 우리가 언론이나 도서를 통해 읽었던 내용과 크게 벗어나지 않고,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는 부분들에 국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 책에서는 독자가 간과할 수 있는 실천을 강요하고 있습니다. 99%를 알고 있는 사람이 행동하지 않는 것은 1%를 알고 실행하는 사람보다 결코 성공하기 어렵다는 극단적인 표현으로 실행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첫인상을 좋게 만드는 방법, 그리고 나의 몸으로 행동하는 바디랭귀지를 비디오 등을 통해 촬영하여 보고 바꾸는 행동은 분명 실천해볼 방법중의 하나입니다. 외모를 바꾸는 성형을 하지 않아도 단정한 차림새의 용모를 관리하는 것도 첫인상을 좋게 만드는 방법입니다.
관계유지를 위해 무료로 제공되는 문자메세지를 이용해 관계를 유지하는 것, 그리고 사랑하는 표현을 자연스럽게 만들어내는 방법등은 분명 실천의 부분에서 중요한 부분을 만들어 낼 것입니다.
모두 알고 있다는 내용이지만 분명 그 속에서 한가지를 실행해 내는 나를 발견하는 것은 처세에 관한 책을 읽어내는데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알고 있지만 행하지 않은 것들을 도서를 통해 다시한번 각인하고 행동하는 것이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를 읽은 가장 큰 기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13/03/12 - [일상리뷰] - 돈버는어플 애드라떼 편의점에서도 돈버는앱추천 이유있네요
2013/03/02 - [시사리뷰] - 블로그마케팅 모바일활용 음성글쓰기
2013/02/26 - [일반자료실] - 자동차보험추천 절약방법과 비교사이트
'정보나눔 > 일상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레롯데카드 스마트컨슈머 돈버는앱 (0) | 2013.03.16 |
---|---|
돈버는어플 애드라떼 편의점에서도 돈버는앱추천 이유있네요 (0) | 2013.03.12 |
힘내요미스터김 김태평 엇갈리는출생의비밀 (2) | 2013.03.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