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방석 잠시동안의시원함 쿨매트 그래도 더위피하는방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7. 3. 18:29
|
더위피하는방법은 참 다양하지만 역시 잠잘때가 가장큰 문제입니다. 낮시간은 어떻게 하겠지만 밤에는 오로지 더위와의 전쟁이죠. 작년에 구입했던 쿨방석과 쿨매트가 부족하여 오늘 옥션에서 또 살펴보고 있습니다. 잘 보관한다고 했는데 모자라네요. 우리가족 요즘 피티병에 얼음얼려서 수건으로 돌돌 감아서 하나씩 배분하여 자고 있습니다. 더워도 너무 더워요! |
쿨방석 잠시동안의시원함 쿨매트 그래도 더위피하는방법
작년에 사놓았던 쿨방석 찾아서 꺼내보니 두장밖에 없네요. 쿨매트 찾아보니 종적이 묘연하고요.
잘둔다고 한것이 찾기까지 어렵게 깊숙히 숨어있는가 봅니다. 장마대비 하라고 하더니 비는커녕 햇볕만 쨍쨍하네요.
어제밤에는 더더웠습니다. 비라도 들이칠까하여 창문을 못여니 정말 힘든밤이었죠. 쿨매트 그리고 쿨방석 요즘은 필수품목이 된듯 합니다.
에어컨 밤에 켜면 꺼지고난뒤 질척거리는 기분이 안좋고, 선풍기는 피까지 말리는듯한 느낌이라서 오래못틀고, 더위피하는방법 가장 좋은 방법이 바로 쿨매트 그리고 쿨방석 활용하는 것입니다.
옥션에서 쿨매트 쿨방석 가격비교 자세히보기>>
![](http://image1.auction.co.kr/itemimage/5f/fb/f6/5ffbf69a4.jpg)
밤이 무서워서 요즘 저희집에서는 피티병에 물을 채워서 얼린뒤 수건으로 감싸서 하나씩 배정받아서 죽부인처럼 안고 자고 있습니다. 수건으로 감싸지 않으면 결로로 축축해 지니까요.
그래도 수건에 물이 흥건해져서 이불을 버리기도 하죠. 그런면에서 더위피하는방법 중에서 쿨매트 그리고 쿨방석은 좋은듯 합니다.
귀찮아서 찾는것을 포기했더니 오늘 두개 나와서 사진으로 찍어 보았습니다.
엉덩이가 제법 시원한것이 괜찮습니다. 이것은 작년에 아마도 GS홈쇼핑에서 구입했던것 같습니다.
오늘은 수량을 8개정도 구입하여야 할듯하여 가격비교좀 해보고 구입하려고 합니다. 우리가족이 4인이니까 쿨매트 2개, 그리고 쿨방석 8개정도 있어야 되겠더군요.
운전할때 곤혹스러움이 더 많은데요. 제차가 의자에서 냉기가 좀 흘러나오면 좋겠는데 그러지 못하다보니 장시간 운전하다보면 엉덩이가 다 헐어버립니다. 더위피하는방법 여름철은 저에게는 죽음과도 같은 부분입니다.
무엇보다 더위피하는방법 시원한 에어컨이 최고이겠죠.
하지만 전기세 부분도 무시할수 없습니다. 어느정도 이상이면 누진세 부분으로 전기요금 폭탄을 맞게 되니까요.
그러다보니 켜고 끄기를 반복하고 자연스럽게 끈끈함이 더 싫어집니다.
나름 더위피하는방법 어떤이의 수박 안으로 다 파먹고 냉동실에 넣어놓았다가 머리에 쓰는방법도 따라해보고, 선풍기 창가에 반대방향으로 올려놓아도 보았지만 귀차니즘이고, 실효성도 떨어져서 그저 바꿔가며 쿨매트 쿨방석 활용하는것이 최고의 더위피하는 방법이더군요.
광고에서나 옥션에서 쿨매트 파는분들 시원함이 지속된다고 하는데 제 관점에서는 약 한시간정도 밖에는 지속력이 없는듯 합니다.
그래서 두개정도 여유분으로 하여 냉장고에 번갈아 가면서 사용하는 것이 쿨방석 부분도 마찬가지로 필요하더군요.
물론 잘때는 일어나서 갈아주는것 귀찮으니까 발언저리에 놓고 이리뒤척 저리뒤척하면 밤새우는 동안은 괜찮습니다.
마찰력이 있을때는 더워지지만 마찰이 없으면 다시 시원해 지니까요.
옥션에서 파는분들 제품 리스트로 먼저 살펴보시고요. 자신에게 맞는 쿨매트 선택하시면 되겠네요.
옥션에서 쿨매트 쿨방석 가격비교 자세히보기>>
제가 관심있는 일월 쿨매트 부분도 한번 살펴보았고요.
![](http://image1.auction.co.kr/itemimage/5f/fb/f6/5ffbf69a4.jpg)
참고로 전 개인적으로 이분과는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후후 노파심에서...
작년에 구입했던 쿨매트와 쿨방석 찾을수는 없네요. 뭐 단골도 아니니까 그저 가격비교해서 저렴하고 구매후기들 괜찮으면 구입하면 되겠죠.
벌써 엉덩이가 뜨뜨미지근 해지네요. 쿨방석 갈아야 겠습니다.
제 컴퓨터방의 의자에 깔아놓은 쿨방석 입니다.
컴퓨터의 열과 모니터의 열, 그리고 잡동사니 전자제품들이 열을 발산하니 컴퓨터좀 하려고하면 머리가 허연 연기가 스물스물 올라오는 듯 합니다.
인터넷 모뎀까지도 정말 열이 많이 나네요. 더위피하는방법 잘때는 꼭 전기모두 뽑아두는것이 필요합니다.
스피커 하나만 틀어놓고 있어도 열이 나더군요. 쿨매트 쿨방석은 필수이고요.
작년에 제가 구입했던 요 제품도 괜찮은것 같은데 뭐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앞면은 천이고, 뒷면은 그물말이어서 나름 시원한듯 합니다.
쿨매트 역시 마찰을 하고 있으면 잠시뒤에 미지근해집니다. 물론 자면서 뒤틀거리면서 마찰이 없으면 다시 시원해짐이 있죠. 아무리 쿨매트 쿨방석 이라고 하여도 워낙 더위에는 장사가 없습니다.
선풍기나 에어컨이 도움을 주면 곧 다시 시원해 지기는 합니다. 마찰이 없을때 효과가 좋아지죠.
한번 옥션에서 가격비교 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쿨매트 쿨방석 지금 한번 찾아보세요.
그냥 에어컨 선풍기만 의존하기 보다는 이제 더위피하는방법 적극적으로 대처해야 되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물속에 그냥 뛰어들고 싶은 시간입니다.
2013/06/25 - [상품리뷰] - 블루베리 생과 제철과일찾는다면 국내산 유기농블루베리
2013/06/17 - [상품리뷰] - 하이마트 냉장고 구입 발품팔고 헌냉장고안녕
2013/06/13 - [일상리뷰] - 패널파워 엠브레인 인터넷돈벌기 설문조사알바 모집공고
2013/06/08 - [재무설계재테크] - 직장인 재무설계 재테크방법 큰그림부터그려야
2013/05/26 - [일상리뷰] - 선풍기싼곳추천 선풍기에어컨처럼쓰는 신기한것도
2013/05/13 - [자동차보험] - 자동차보험 과실상계 도로에서 택시잡다가 사고
'정보나눔 > 상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화분 요것 꿀화분 벌화분이라고도 하는데 카스에올라왔네요 (0) | 2013.07.05 |
---|---|
섬진강 자연산참게 통발로직접잡은 민물참게 (0) | 2013.07.02 |
제철과일 먹을때 오하루 견과류 같이먹어주면좋아요 (0) | 2013.06.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