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에걸려도 암진단금 다받지못해요 비갱신형암 비교해야 할것은뭐죠

알 수 없는 사용자

·

2015. 5. 1. 21:06

 

암에걸려도 암진단금 다받지못해요 비갱신형암 비교해야 할것은뭐죠

얼마전에 암에 걸렸는데 돈을 다 받지 못해서 소송을 했다는 뉴스보도를 보았습니다.

정보에 조금 민감한 분이라면 소액암과 일반암에 대해서 알고 있을 텐데요.

문제는 옛날 지인에게 그냥 막무가내식 가입을 한 분들이 불만이 많이 나오고 있더군요.

 

"암에 걸리면 당연히 암진단금 받는거죠?"

 

아닙니다. 암의 종류에 따라서 소액암으로 분류된 경우 일반암의 약 10%정도만 받습니다.

 

 

그런데 옛날에는 이러한 부분을 설명을 잘 안해주었습니다.

어련히 아는처지에 잘 해주었을라고.... 하면서 점검하지 못한 부분도 문제가 있죠.

그래서 보험비교사이트 꼼꼼하게 살펴보고, 보장의 내용을 체크해야 하는 것입니다.

 

비갱신형암보험 부분에서 소액암으로 분류된 것들이 많이 있죠.

흔히 알고 있는 갑상선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 그리고 기타 피부암 들일것입니다.

 

그런데 유방암, 전립선암, 대장점막내암 등도 소액암으로 분류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아직 소액암이 아닌 일반암 보장이 되는 부분을 비갱신형암보험 중에서 찾아야 합니다.

 

비갱신형암보험 비교사이트 추천 MG손해보험 암보험 자세히보기>> 

 

 

옛날 암보험 가입했는데 갑상선암 등이라면 간단히 수술하고, 암진단금도 넉넉히 받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비교적 수술이 간단하고, 병원비 역시 많이 들어가지 않는 부분은 소액암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옛날보험이 좋았어....

이렇게 이야기 하는것은 어쩌면 소액암으로 많이 분류되지 않았을때 가입한 부분일 것입니다.

 

그 다음에 가입한 사람들에게 이것, 저것 등은 소액암이라 10% 정도를 받아...

이렇게 이야기 하기가 어려웠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소액암에 대해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적어도 내가 걸릴것 같은 부분의 암이 소액암인지 부분은 꼭 점검해야 겠죠.

가령 의자에 많이 앉아있는 남성의 경우는 전립선암을 조심해야겠고, 여성은 검진 등을 통해 유방암이나 자궁체암의 위험성이 존재한다면 꼭 소액암이 아닌 부분을 찾아서 가입해야 겠죠.

 

 

물론 오늘 이야기하는 MG암보험 부분이 100% 정답은 아닙니다.

비교적 소액암 부분이 아직 적게 형성되어 있어서 말씀드려본 것이고요.

 

상황에 따라서, 본인의 이미 가지고 있는 암보험 보장 부분등과 함께 살펴봐야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한번 걸리고 마는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 부분도 살펴봐야 합니다.

 

MG손해보험 암보험 상품은 만 15세부터 55세까지 가입가능하고요.

비갱신형암보험이라 일찍 납입기간을 채우고 100세까지 보장받을수 있습니다.

 

암 뿐만 아니라,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까지 특약으로 준비하여 적어도 생활비 부분을 나의 가족을 위해 일시금으로 받을수 있는 진단금 부분에 초점을 맞춰 살펴야 합니다.

 

 

세명중 한명은 걸린다고 하죠.

그만큼 우린 암에 대한 위험상황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열어보면 암진단금 규모는 정말 초라합니다. 더욱이 아직도 80세만기 암보험 상품만으로 암보험 있다고 자부하고 있는 분이 분명 있습니다.

 

암보험은 비교적 조금 복잡한 부분입니다. 아래 비갱신형 암보험 비교사이트 에서 전문 상담원과 충분한 설명과 함께 자신이 이미 암보험 가지고 있는것, 그리고 내가 잘 걸릴것 같은 암, 등을 설명하고, 그것에 맞는 보험상품을 찾아내는 것이 필요해 보입니다.

 

비갱신형암보험 비교사이트 추천상품 자세히보기>>

 

아래 이미지를 누르면 스마트폰에서는 바로 연결이 됩니다.

PC에서 보고 있다면 메모해 두거나, 업무시간내 상담요청하시면 될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