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 시간참빠르다 딸과함께한 마더 제가 팬입니다요

알 수 없는 사용자

·

2015. 5. 26. 18:55

 

오늘밤 19:30분 깜짝무료쇼케이스 공연!

요즘 음악과 동떨어져서 지낸듯 합니다.

 

제가 팬입니다요

요즘 음악과 동떨어져서 지낸듯 합니다.

노래방에 가면 서쪽하늘...

붙잡고 놀줄 모르는데...

 

 

깔끔하게 나와서 한컷~~~

거의 같은 시대를 살아서 그런지

이번 테마는 참 공감이 갑니다.

 

시간 참 빠르다.

 

매일 매일 느끼는 부분입니다.

이승철씨가 정규 12집을 냈네요.

대뷔 30년~~~ 난 뭐했을까?

 

 

운치있어서 한컷~~~

오늘밤 저녁 7시 30분 올림픽공원 평화의문.

얼리어답터?

내가 좀 늦게 움직이는 터라,

지금에야 봤네요.

 

이승철씨를 누구보다 좋아하지만,

앨범나오는것 챙겨가면서 보는 광팬은 아닙니다.

 

그러다보니 오늘 웹에서 소식들었네요.

 

세월 참 빠르다

 

11개의 곡이 수록되어 있네요.

그중에서 우선 마더 들어보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서쪽하늘 정말 좋아하고요.

1집부터 시작하여 정말 좋은 노래가 수두룩...

부활과 함께한 부분은 더 좋아합니다.

 

네버엔딩스토리....

 

이노래도 제 18번 이었었죠. 

세월이 흘러서 ...

이제는 노래가사도 잊곤 하지만...

 

 

 

시간참 빠르다 감상포인트 잠시 언급...

첫째, 음악은 신념.

정규음반이 실종된 지금...

 

둘째, 전곡의 타이틀화

촘촘하고 꼼꼼함을 한번...

 

셋째, 최고의 음질

최상의 음질을 한번 귀기울여보세요

 

넷째, 무명작곡가?

유명 vs 무명의 대결

 

ps. 딸 이원양과 함께한 마더.

 

귀와 눈이 즐거워질 괜한 미소가 나옵니다.

적극적이지 못하지만,

가만히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