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갱신형암보험비교 오래사니까 두번째암도 대비해야죠

알 수 없는 사용자

·

2017. 11. 14. 12:53

오래삽니다.

오래살수록 우리가 생각해야 할부분은 병이죠.


그중에서 가장 위험한 부분은 역시 암 입니다.

대부분 그래서 암보험 만큼은 준비합니다.


하지만 알고 있다고 생각할때의 함정은 정말 큽니다.

있다고 생각했는데 나를 방어할수 없는 부분.


그저 암보험 하나 만으로 나는 안전한가를 생각해 봐야 할 때입니다.


우선먼저 가장 위험한 부분.

있고 없고의 부분을 생각해야 겠죠.



분명 있다고 생각했는데 없어지는 부분.

내가 가진 암보험이 내가 죽을때까지 보장을 해줄수 있을까?


비갱신형암보험비교 오래사니까 두번째암도 대비해야죠


얼핏 생각하기에는 그냥 80세암보험 생각을 할수도 있습니다.

물론 이 부분은 정말 지금 당장 살펴봐야 할 부분이죠.



80세 이후에 우리는 더 오래살아야 하는 부분이니까요.

비단 그부분으로 끝나는 것은 아닙니다.


바로 암은 한번으로 끝나지 않을수도 있다는 것.

즉, 암 재발과 전이 부분에 대비해야 합니다.



재진단암보험 필요한 이유입니다.

대부분의 암보험 상품은 한번 암에 걸리면 암진단비 받고 소멸됩니다.


진단비 부분으로는 거의 끝나는 부분들.

하지만 두번째 암은 더 큰 위험입니다.


상태도 많이 진행되어 있어서 처음 암에 걸렸을때 그냥 직장을 그만두지 않아도 되는 상황과는 다르죠.



비갱신형암보험비교사이트 살펴보면 재진단암보험 상품이 있습니다.

대부분 많은 상품이 갱신형이죠.


보험사도 오래사는 세상에서 얼마나 위험률이 높은지를 판가름 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갱신시 보험료가 인상될수도 있는 갱신형을 선호하게 되죠.


하지만 역시 돈 문제.

갱신형은 보험료인상 부분만의 문제가 아니라, 늙어서도 보험료를 계속 내야 한다는 사실.

일찍 납기를 끝내는 부분에 우린 비갱신형을 선호하는데 말입니다.



아직 재진단암보험 비갱신형암보험 으로 남아있는 부분.

H사의 상품도 오늘 한번 살펴보세요.


물론 재진단암보험 부분은 위험률이 높은 만큼 많은 부분들이 소액암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적절한 배분을 통해 나의 위험을 최소화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어쩌면 그것이 우선적으로 살펴봐야 할 부분이겠죠.


아래 배너 누르면 비갱신형암보험비교사이트 바로 이동합니다.


늦지않게 지금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