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가입요령

알 수 없는 사용자

·

2017. 11. 28. 14:39

잘살기 위해 열심히 달립니다.

차곡차곡 돈도 모으고, 직위도 올라가고 한계단 한계단 올라가죠.


그런데 한번의 핸들 움직임으로 내 삶이 바뀐다면.

설마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많이 발생하는 부분입니다.


사람을 친다거나,

자동차사고 때문에 삶의 방향이 바뀐분들도 정말 많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설마하는 마음을 갖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고는 피할수 없지만, 사고 이후에 대한 대비는 누구나 할수 있습니다.


나와 내가족을 위한 첫번째 행할 부분.

그것이 바로 운전자보험 아닌가 생각됩니다.



운전을 잘하십니까?

나는 항상 이 질문에 아니오라고 대답합니다.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가입요령


운전은 잘하는 것이 아니라, 안전하게 내가 움직일 곳에 이동하는 것입니다.

s자 곡선을 능수능란하게 움직인다거나, 과속을 해서 원하는 목적지에 빨리 가는것만이 잘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그에 앞서 생각할 부분은 바로 안전입니다.

운전을 잘한다고 과신하는 사람은 이 안전하게 운전한다는 부분을 강조하는 것이겠죠.


하지만 사고는 내가 아무리 잘한다고 해서 일어나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남이 와서 부딛치고, 뻔한 상대방 과실임에도 법은 다른 해석을 하기도 합니다.



억울하겠죠.

하지만 억울함을 느낄 부분조차 없이 한순간에 내가 죽을수도 있는 부분.


나는 그냥 잊혀지겠지만, 내 가족은 어떨까요.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살펴보면서 나와 내가족을 위한 부분의 특약들을 꼼꼼히 살펴봐야 합니다.

어쩌면 가장없는 아이들은 자신들의 삶이 의도치않게 바뀔수도 있는 것입니다.



문득 기차여행을 떠나보고 싶다는 생각.

훌쩍 한번 떠날수 있어야 하는데.


요즘 괜히 여행을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떠나야 하는데..



자, 이제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가입요령 살펴볼까요.

우선 핵심은 자동차보험은 상대방을 위한 부분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물론 자신의 부분도 포함되어 있지만, 그저 내 차에 대한 보상에 그칠 뿐인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요즘 자동차보험 부분에도 운전자보험 성격이 포함되어 있기는 하지만, 운전자보험은 장기적인 부분으로 바라봐야 합니다.



그저 자동차보험 처럼 가격만 싼것이 문제가 아니라, 암보험이나 다른 보장성 보험처럼 보장이라는 부분에 집중해서 봐야 합니다.

암으로 사망했을때의 부분보다 자동차로 인한 사망보험금은 작은 보험료 부분으로 더 많은 부분을 보장하기도 하죠.


나와 내 가족을 위한 부분.

요즘은 사망보험금이 남은 유족을 위한 연금처럼 10년간에 걸쳐서 나오는 특약도 있더군요


같은 특약을 넣고 월보험료를 비교해 보세요.


아래 배너 누르면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바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