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스폰지] 찌든때 매직스폰지 한장이면 쓱싹이네요

알 수 없는 사용자

·

2010. 8. 3. 21:02


매직스폰지 - 사용¢후기
매직스폰지 사용해 보셨습니까. 매직스폰지를 사용해 보니 정말 얼룩이나 묶은때가 잘 닦이네요. 홈쇼핑에서 많이 보았던 매직스폰지 이제 거품을 제거하고 만나보세요.

거실에서 찌든때 쉽게 보시죠. 컴퓨터에 얼룩진 것 걸레로 아무리 닦아도 원래의 뽀얀 색상을 다시 찾기는 힘들죠. 방바닥에 커피물 엎지른 것이나 크레파스로 낙서해놓은 것 쉽게 지워지지 않아서 몇 번 문지르다가 손이 아파서 그만둔적 많이 있을 것입니다.
 홈쇼핑에 2~3년전에 폭발적으로 인기를 얻었던 매직파워블록, 바이오블럭, 블록이라고도 하면서 불리우는 이 형태는 다른 여러 가지 제품으로 나왔지만 독일에서 건너온 것이 가장 잘 닦인다고 합니다.
매직스폰지 원래 세로로 기다란 것이 원본인데 국내 홈쇼핑에서 이것을 잘라서 100p, 200p 무조건 잘라서 종만 늘려놓은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저역시 29900원에 153p인가 하여 구해 보았더니 기다란 것 네 개를 마구 잘라놓은 것이었습니다.

11번가에서 검색해 보니 역시 수많은 종류가 있는데 제가 추천하는 것은 거품빼고 2300원 매직스폰지 이천삼백원에 판매하고 있는 것이었습니다. 기다란 한개가 2300원 네개면 9천2백원이면 충분하네요.
이것은 잘라놓지 않는 매직스폰지 특대형이므로 원하는 대로 잘라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한번 사용해 보세요. 세제없이 매직스폰지 그냥 물만 묻혀서 쓱쓱 싹싹 문질러만 주시면 때가 잘 빠집니다.
정말 매직이네요. 

클리핑하여 놓았습니다. 매직스폰지 얼룩제거와 묶은때에 정말 좋습니다.


보세요 매직스폰지

유용한팁.

주방세제 어떤것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친환경적이고 위생적인 클린앤클린 주방세제 한번 보세요.

주방세제 세탁세제 합하여 클린앤클린 행사중입니다. 우선 동영상 하나 보세요.

옥션에서 클린앤클린 구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