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학사어플라이 수시원서접수 울딸도 시작 자기소개서 아직 미완성

알 수 없는 사용자

·

2015. 9. 9. 15:02

 

진학사어플라이 수시원서접수 울딸도 시작 자기소개서 아직 미완성

 

미리미리 챙겨놓으면 좋겠는데,

그게 참 어려운가 봅니다.

 

하긴 인생의 중요한 순간인데,

자기소개서 수정하고 수정해도 한이 없겠죠.

 

정답이 없는 부분이기에,

다수의 생각으로 접근해야 하기 때문에 더욱 어려운듯 합니다.

 

 

 

드디어 시작되었네요.

수시원서접수 오늘부터인가요?

 

날짜가 다 같은 부분이 아니더군요.

어제 딸애가 작은 쪽지 하나를 들고 왔더군요.

진학사어플라이 미리 들어가서 회원가입부터 해놓으라고...

 

학교마다 들어가서 인터넷 접수하는줄 알고 있었는데,

편하게 되어 있네요.

 

유웨이어플라이 와 진학사어플라이 둘중 하나에 집중해서 수시원서접수 하라고 하는데,

딸애가 지원하는 대학이 많이 나온곳이 진학사 어플라이 더군요.

 

일찍 자기소개서 작성했으면 빨리 접수하고 끝냈을 텐데,

아직 완성안된 자기소개서 딸에게는 스트레스 인가 봅니다.

 

 

 

아빠에게 헬프미를 외쳤지만,

글은 자기글을 쓰지 않으면 완전한 다른글이 나오기 때문에 도와주질 못했네요.

 

몇날 며칠을 자기소개서 쓰는 부분에 매달려 있습니다.

수시원서접수 시작되었으니 오늘은 마무리 해야겠죠.

 

딸이 들어가는 대학은 12일 토요일까지 원서접수가 마감되어서,

내일밤 정도에 해보려고 합니다.

 

전산이 다운되는 사태가 발생하면 낭패이니까요.

 

 

인터넷이라는 것이 편리하긴 하지만, 변수라는 것이 있어서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저도 어제밤에 두곳 모두 회원가입을 하라고 했습니다.

혹시 모르는 일이니까, 진학사어플라이 에서 한다고 하여도 어떤 일이 발생할지 모르니까요.

 

 

주의사항 부터 살펴보았습니다.

결제를 한 다음에는 수정이 안된다고 하더군요.

 

수시원서접수 미리 접수를 꼼꼼히 챙겨놓고, 확신이 될때 결재를 하면 될듯 합니다.

통장입금, 카드입금 다 가능한데,

카드는 본인카드가 아니어도 괜찮다고 하네요.

 

학교 선생님의 쪽지에는 카드결제가 가장 편하다고 적혀있네요.

휴~~~ 오늘 싱숭생숭 진학사어플라이 홈피도 좀 들어가 보았습니다.

 

 

서울대 간다고 큰소리 뻥뻥치더니,

3학년 한달이 지날때마다 한단계씩 내려오더군요.

역시 현실을 이해하는데는 조금 둔한듯...

 

특기생이 아니니까 서류 등기보낼일 없고, 그저 자기소개서 하나가 제일 중요한 역할을 하네요.

딱 6개까지만 쓸수 있다고 하더군요.

5만원씩 잡아도 30만원이네....

 

옛날에는 수를 제한하지 않았었다고 하는데,

정말 부담되었을듯 합니다.

 

사실 대학등록금, 대학학자금 살짝 부담도 됩니다.

미리미리 저축보험 이라도 하나 들어놨어야 하는데....

 

 

 ※2015/09/01 저축보험 추천 목적자금만들기 비과세복리저축보험 시작이중요하죠 

 

 

 

행정절차가 많이 세련되어진것 같습니다.

진학사어플라이 유웨이어플라이 두곳만 섭렵하면 되니까 혼선이 없겠죠.

 

학교 일일히 들어가서 찾아보려한다면 아무래도 서버다운 등의 증상이 있을 수 있으니까요.

혹시 모르죠.

마감일에 일제히 몰려서 접속제한이 될수 있을지도...

 

 

이런일은 일어나지 말아야 할텐데,

제가 딸애와 같이 보는 대학은 이번주 토요일이 마감이라서,

평일에는 딸이 학교에서 안와서,

주말에나 같이 봐야 할듯 한데,

혹시 전산에 문제가 있을까봐 살짝 걱정됩니다.

 

여하튼 준비 땅!!

드디어 긴장이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