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가 2천포인트 상향 삼성전자 역시 대단한 힘이네요

알 수 없는 사용자

·

2015. 10. 7. 15:05

 

주가 2천포인트 상향 삼성전자 역시 대단한 힘이네요

 

가을은 수확의 계절?

오늘 드디어 다시 주가 2천포인트를 상향했습니다.

 

가볍게 2천포인트 상승하였지만,

코스닥은 하락했네요.

 

오늘의 일등공신은 삼성전자

깜짝실적 어려운말로 어닝 서프라이즈

 

무려 8%이상의 상승으로 하루 96000원의 상승^^

대박났네요.

 

 

 

 

소문난 잔치에 먹을것 없다고 했던가요?

하루 십만원이 올라서 1,247,000원의 삼성전자 주식의 힘 빼고는,

그리 탐탁하지 않게 축포 2천포인트 상향한 날입니다.

 

수없이 2천포인트를 노크하면서,

오르내림을 반복하지만,

하나의 구간을 넘었다는 부분에서,

같이 즐거워 해야 하는데,

어쩌면 현실과 같은 구조를 보이는 부분이 내심 마음에 걸립니다.

 

 

역시 어려운 주식,

업종별로 차별화도 심한 듯 합니다.

 

주식이 하락해도, 내가 가진 주식이 오르면 기분좋은 일!

하지만 그것은 참 어려운 일입니다.

 

시가총액 17% 삼성전자 독주!

그렇다고 일반인이 따라가기에는 부담스러운 주식^^

그래서 결국 2천포인트 잔치날에 시큰둥 해지는 듯 합니다.

 

 

전기전자 업종이 오늘은 삼성전자 때문에 득을 보는 듯 합니다.

하지만 삼성전기는 한참을 두둥실 올랐다가, 미약하게 상승하는 것으로 끝^^

 

역시 어려움이 많은 주식입니다.

덩달아 오르는 것이 없는듯 합니다.

 

주식투자 어려움은 그래서 시작되는 듯 합니다.

 

 

 

 

오후 3시.

드디어 오늘장이 끝났네요.

삼성전자는 50분 보다 조금 더 높은 1,251,000원으로 장이 끝났습니다.

 

묘한 숫자^^

전일 대비 딱 십만원 올랐네요.

10주만 가지고 있었으면 100만원!

100주만 가지고 있었으면 천만원^^

1000주만 가지고 있었다면 1억^^

 

오늘저녁 기분좋은 분들 많겠습니다.

 

코스피는 전일대비 15.19포인트 상승한 2,005.84로 마감하였습니다.

 

 

LG전자 주식도 오늘 덩달아 3.35% 상승하여,

46,300원으로 마감하였네요.

 

어닝 서프라이즈^^

이제는 실적시즌 입니다.

보다 냉철하게 하나하나 짚어봐야 할듯 합니다.

 

주식투자를 감으로 하는 세상은 이제 지나간듯 합니다.

업종별로 묻지마 투자를 했어도, 오늘 장에서 모두가 같은 맥락으로만 이어진것은 아니니까요.

 

 

 

같이 먹고 살아야 하는데,

주식 2천포인트 상향부분에서 상대적으로 박탈감을 느끼는 분도 많을듯 합니다.

남 주식은 다 오르고,

내 주식만 떨어지는 느낌,

 

저도 많이 경험해 보았던 부분이라 ...

 

 

 

대한민국에서 살려면 삼성이라는 이름속에 살아야 한다.

이말이 그냥 허수로 들리지 않는 하루였던 것 같습니다.

 

대단하다는 것 밖에는....

 

무료종목추천 최수종씨가 모델로 나오는 청개구리도 한번 살펴보세요.

연구만이 살길이다.

 

 

2015/05/03 - [금융정보] - 연휴동안 힘들었다면 청개구리투자클럽 가이드라인 무료종목추천 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