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프라이스 수입공개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6. 16. 18:20
링크프라이스 수입공개
주말이라서 좀 한가하네요. 아내와 딸의 부탁으로 홈플러스에 처가에 갔다가 왔어요.
오늘은 부수입을 올릴수 있는 제휴마케팅 링크프라이스 이야기를 해보려고요.
요즘은 수익형블로그 운영하는 분들 많이 계시죠. 사실 수익형블로그 운영해야 정보도 꼼꼼해지는 듯 해요.
이제는 자연스럽게 받아들여도 될 듯 하고요. 링크프라이스 필요한 이유와 제 수입도 공개해 볼께요.
블로그의 기본형태는 다양한 글감이 기본이예요. 어떤 한 분야에 집중하면 더 전문적인 부분으로 포털의
상위등록이 이루어져야 하지만 똑같은 키워드의 반복은 오히려 스팸으로 인식하여 상위등록이 되질 않죠.
그래서 일상과 자신의 분야,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글들이 어우러질때 포털 검색로봇은 좋아하는 듯 해요.
좋아한다는 것은 블로그 상위등록을 이야기 하는 것이죠.
최근 네이버 움직임이 심상치 않아요. 애드포스트 이용해 보셨나요?
애드포스트는 네이버에서 구글애드센스와 같은 cpc 광고를 붙여놓은 것이죠.
제 네이버블로그 << 요기 보시면 글의 하단에 나오는 것이 바로 애드포스트죠.
월 10만원정도는 나오는 듯 해요. 한번 포스팅 해본적이 있는데 그곳에 수입공개가 되어있죠.
그런데 이번에는 모바일 광고를 28일부터 시작한다고 해요. 기대 만발이죠.
링크프라이스 제 수익을 한번 올려 놓아 보았어요.
뭐 많은 편은 아니고요. 굵직한 부분들만 가끔 포스팅 하는지라 큰건 올라오면 금액이 좀 되죠.
작은 단가는 거의 잘 안하는 편이고요. 가끔 제가 유용한 부분들은 제가 가입하면서 포스팅 한번 해보고 그래요.
엠브레인 설문조사 같은 것은 누구나 괜찮을 듯 하고요. 저도 이제까지 한 오십만원 벌은듯 해요.
또 보여줘야 되어서 엠브레인 홈페이지 갔다가 페이지스크린 해서 포토샵에서 작업해서 붙여 봤어요.
에고 땀챠~~ 여긴 자주 2천~5천원 설문조사가 메일로 오니까요. 자투리 시간에 용돈벌기 좋은 곳 같아요.
인터넷을 자주 하다보면 요러한 용돈벌이 코스는 많이 있어요. 제 본업외에 수입이라는 점에서 좋죠.
애드포스트 20만원, 링크프라이스 10~30만원, 경쟁사 10~30만원
구글애드센스, 그리고 설문조사 사이트 등등... 우리딸을 위해 각각의 적금들고 있죠.
링크프라이스 좋은 점을 이제 설명드려 볼께요.
위에 그림 보이시죠. 쇼핑부터 게임, 컴퓨터, 대출 까지 다양한 스폰서들이 있어요.
그러므로 내가 직접 스폰서 찾으러 다니지 않아도 되죠.
글의 다양성이 있을 수 있고요. 제 본업의 포스팅은 포스팅 대로 하고, 중간 중간 내가 쇼핑을 하고 나서, 위와 같이
설문조사 사이트 좋은 곳 만날때 내가 가입하고 이용해 본것들 글로 남기고 하면 되죠.
게다가 홈페이지가 좀 허전할 때는 쇼핑몰로 연동, 또는 뉴스를 연동시켜도 되죠.
뉴스를 통해서 나가서 쇼핑을 하게 된다면 그것도 자동으로 제 수입이 되는 것입니다.
cpc 역시 붙여 놓아서 클릭당 수입이 발생하고요.
저는 본업쪽의 글, 그리고 일상의 소소한 일, 그리고 정보성 글을 골고루 섞어서 포스팅을 합니다.
그것이 또 블로그 상위등록 노하우이고요.
아래는 본 포스팅 이미지 올린 부분입니다.
만약 제 본업의 글만 가득채운다면 스팸성으로 노출제한이나 몇십페이지 아래로 날아갈 테니까요.
링크프라이스에서는 매월 스폰서들의 프로모션도 진행해요.
좋은 글 통해서 광고수입 외에 문화상품권이나 이벤트 수익도 얻어내죠.
저도 지난달에 포스팅한 것중에서 2만원 컬쳐랜드 상품권 받아서 애들 책사줬어요^^
총액 링크프라이스 에서 얼마 벌었냐고요?
한 백만원 벌었네요. 뭐 제 일하면서 간간히 그리고 포스팅 사이사이에 하나의 글을 채워넣은 부분이니까요.
만족하죠. 제 딸은 보험에 가입하지 못해요.
그래서 각각의 통장으로 보험을 제가 제손으로 가입하고 있죠.
구글통장, 링크프라이스 통장 그렇게요... 모두 차곡차곡 쌓아 보려고요.
완전 부수입이니까요. 욕심내지 않고 즐거운 마음으로...
포스팅은 거짓으로 작성하면 수입이 나오지 않아요.
오직 진실된 자신의 글을 작성할 때 비로소 수입이 나오는 듯 해요.
아무리 좋은 선풍기 포스팅을 해도 내가 직접 사용해본 선풍기 이야기만 못하죠.
진실된 펜으로 내가 보고 듣고 느낀것을 채워넣어서 공감할때 비로소 링크프라이스 수입이 발생하는 듯 해요.
링크프라이스 수입은 향후 확장이 계속된다는 점에서 제휴마케팅 필요한 사람은 꼭 한번 보세요.
'정보나눔 > 시사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화드라마 추적자 생각이 깊어지게 만드네요 (0) | 2012.06.25 |
---|---|
대전대리운전 1만원통일 빨리배차받는법 (0) | 2012.06.11 |
엑스키퍼 유해사이트차단 (0) | 2012.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