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갈만한곳 논산생태공원 백제군사박물관

알 수 없는 사용자

·

2012. 8. 14. 16:49

 

대전갈만한곳 논산생태공원 백제군사박물관 아름다운 탑정리저수지 배경을 느껴보세요.

 

 

떠날수 있는 시간이 많은 팔월이네요. 누구에게나 말을 붙이면 어디갔다온 이야기만 들리우는 계절이기도 하고요.

나눌터의 오늘 이야기는 저녁석양이 정말 아름다운 논산생태공원 입니다. 백제군사박물관 옆에 있습니다.

탑정리 저수지를 배경으로 하여 논산생태공원 논산생태연못은 말그대로 정말 생태적 환경을 주제의 휴식공간이죠.

자, 그럼 오늘 논산8경중 논산생태공원 대전갈만한곳 이야기를 시작해 볼까요.

 

 

부여의 궁남지에서 본 연꽃이 그렇게 아름다웠는데 그제 본 논산생태공원 연꽃은 배경이 아름답다고 해야겠네요.

탑정리 저수지 바로 옆을 수려하게 수놓은 연꽃의 향연은 그야말로 볼만한 광경입니다.

하지만 그것도 다 생태공원 조성으로 보리며 해바라기 그리고 걷기 좋게 만들어 놓은 수변가 환경조성때문이겠죠.

아울러 넓은 주차장과 한적함이 더없이 좋고, 구경하는 것 자체가 무료라는 점도 매력있는 부분입니다.

 

 

다리 사이로 펼쳐진 연꽃은 작은 솜방망이의 연꽃을 만들고 주위의 시선을 빼앗아 봅니다.

가족과 함께 대전에서 20분거리의 논산생태공원 위치는 백제군사박물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고요.

바로 앞에는 정말 넓고 넓은 탑정리 저수지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수지가 아니라 완전 강같은 느낌이네요.

도착하면서 반기는 갈대가 우선 마음을 평온하게 하고, 가족과 연인과 걷다보면 어느새 마음을 열어놓게 만드네요.

 

 

얼떨결에 따라간 곳이 무릉도원이라고 했던가요. 정말 아름다운 곳입니다.

tv 드라마 촬영도 했다고 할정도로 경치가 좋습니다. 백제군사박물관 구경하고 논산생태공원 살펴보면 좋을 듯해요.

거리가 대전에서 가깝고, 논산에서도 가까우므로 논산에서 갈만한곳, 대전에서 갈만한곳 모두 만족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정자에서 바라본 탑정호의 모습은 정말 제 눈이 훤해지는 듯한 정말 아름다운 광경입니다.

 

 

사진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느낌이 올수 있지만 정말 가보면 더욱 멋진 모습에 감탄하게 될 것입니다.

넉넉한 호수와 함께 자연환경을 그대로 살려서 생태공원 조성한 부분이라서 친화력이 너무 좋습니다.

그래서 그 느낌 그대로 동영상으로 한번 담아보았습니다. 자연의 풀벌레소리 자연의 소리와 함께 잠시 감상해 보세요.

특히 정자위에서 촬영한 부분은 정말 어디에서도 보기 힘든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환상적인 모습에 반할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왜 몰랐을까 하는 생각이 들정도죠.

저역시 대전에 살고 있으면서 고속도로로 연무대로 직행해서 그런듯 합니다. 탑정호 주변으로 논산생태공원 다음에 또 가봐야 겠습니다.

시간상으로 멀지 않고 백제군사박물관 그리고 논산생태공원 연못 구경하면 정말 좋을 듯 합니다.

약, 이번주나 다음주면 연꽃이 만연할 듯 합니다. 그때가 가장 아름다울듯 하네요.

 

 

조기 앞에 정자 하나 작게 보이죠. 그곳에서 바라본 부분이 가장 아름답습니다.

그 앞으로 바로 거대한 탑정리 저수지가 있거든요. 탑정호와 자연 그리고 자연의 소리 마음껏 들을수 있는 곳이죠.

백로도 여러마리 춤을 추고 있습니다. 하얀 새 !!!

그 앞에는 한적하게 낚시를 즐기는 분들이 보이고요. 정말 대전에서 갈만한 곳으로 손꼽고 싶네요.

 

 

지난주로 해서 거의 물놀이는 끝이 났다고 봐야겠죠.

이제 테마여행 가을여행을 준비해야 할 듯 합니다. 주말에 시간내서 탑정호 주변의 논산생태공원 가보세요.

가슴을 열고 자녀와 아내와 소중한 추억 그리고 서로에게 할말을 귀기울여 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백제군사박물관 옆 논산생태공원 대전갈만한곳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