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법칙 인 니카라과 보내주세요 유승옥 김희정 재미있네요

알 수 없는 사용자

·

2015. 10. 31. 15:36

 

 

정글의법칙 인 니카라과 보내주세요 유승옥 김희정 재미있네요

 

정글의 법칙 인 니카라과 어제 SBS에서 185회 리뷰를 할까합니다.

매주 일주일동안 쌓였던 피로를  금요일밤에 정글의법칙을 보면서 날리는데요.

어제도 역시 재밌었습니다.

지금 출연하고 있는 분들은 김병만,류담,유승옥,김희정,미도,김기방,고주원씨인데요.

 

 

어제 바다사냥가서 콩크잡아서 먹는데 밤에 얼마나 먹고 싶었는지.

콩크는 소라처럼 생겼는데 반건조오징어랑 전복합친 맛이라네요.

특히 미도씨가 엄청맛있게 먹더라고요.

 

그런데 먹다가 갑자기 비가오더군요..
그래도 포기하지않고 집에 들어가서도 먹더라고요.

 

 

콩크 저번에 조여정씨나왔을때부터 먹어보고 싶었는데.

쫄깃쫄깃하니 바닷물에 씻어서 간도 베어있고.

근데 너무웃긴게 여자부족원들때문에 남자부족원들 굽지도 못하고,자리없어서..

김기방씨가 생거먹으면서 내건왜 질기지?이래서 진짜 빵터졌네요.

 

 

또 여자부족원들이 고둥잡아왔는데 그것도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해산물을 그다지 좋아하지않는데도 보는내내 입안에 침이고였다니까요.

어제는 정글의법칙 처음으로 남녀가 1박2일동안 족장없이 생활하는거였는데요.

고주원씨,김희정씨 그리고 류담,미도씨 김기방씨,유승옥씨가 한팀이 되엇습니다.

 

 

 

고주원씨가 나이는 10살넘게 많지만 아역배우로 데뷔를 일찍한 김희정씨한테 존댓말쓰는것도 너무 재밌었어요.

유승옥씨는 긍정적이고 밝은데 김기방씨는 멘붕와서 무기력한것도 너무 재밌었어요.

 

류담씨와 미도씨는 뭔가 되게 남매같은?느낌이어서 보는내내 흐뭇했답니다.

류담씨가 너랑나랑 안맞는다고 해도 다챙겨주고 미도씨가 해달라는거 다해주는 뭔가 친오빠같았어요.

 

 

어쨌든 족장님은 혼자서 쓸쓸하긴해도 정글의법칙 역사상 최초로 돌집도 만드셨어요.

제주도에 돌집이 바람을 막아주잖아요 거기서 영감을 얻으셨다네요.

 

가장 부족원의 걱정이 많았던 김기방,유승옥 커플도 나름 쿠션까지 만들면서 잘적응하고요.

김희정,고주원커플은 블루랜드크랩까지 잡아서 먹고 몸통은 맛없다고 하고..

 

 

류담,미도 커플은 미도씨가 원하는 샤워실도 바나나잎으로 만들었어요.

족장님없이 사냥도하고 걱정과는 달리 순탄하게 잘되더라고요.

 

쨌든 이번주도 웃음으로 제피로를 풀어준 정글의법칙 감사하구요.

앞으로도 매주 본방사수해야죠~~~

 

 

블로그 이야기 


 

2015/10/29 - [실버 간병보험] - 간편심사보험 부모님보험 추천 유병자보험 까지 꼼꼼히 살펴보세요 

2015/10/29 - [TV 영화] - 장사의신 객주 최고의시청률 장혁 박은혜 운명의장난 복수를꿈꾸다

2015/10/30 - [여행과맛집] - 내장산 단풍여행 단풍구경 기분좋은 힐링 하고왔어요

2015/10/30 - [교육과 자녀] - 노인 미술치료 돌멩이에 그림 그리기

 

 

2015/10/30 - [연금보험] - 13월의월급 연금저축소득공제 이젠세액공제 개인연금저축 가입요령

2015/10/31 - [자동차보험] - 운전자보험 만원 자동차보험 비교견적 지금 스마트폰으로 비교해요

2015/10/26 - [시사리뷰] - 육룡이나르샤 이방원 정도전 화끈한육룡이 만나는 순간

2015/10/27 - [암보험 보험정보] - 암보험 비교사이트 추천 똑같은보험료내고 손해보면 안되겠죠

2015/10/25 - [종신 정기보험] - 종신보험 이란 연금 상속세 위한 총체적인 보험의 완성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