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알바 엠브레인 패널 나우외 구글애드센스 애드포스트 전체수입공개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6. 29. 12:53
리서치알바 엠브레인 패널 나우외 구글애드센스 애드포스트 전체수입공개
6월 한달 여러분은 어땠나요? 오늘이 월말이라서 저도 월말결산 한번 해봤습니다.
경기가 자꾸 어렵다고 하는데 본업외의 투잡, 더블잡 부분은 모두 꿈꾸고 있죠.
저같은 경우에는 아픈 돌돔때문에 아내가 일을 못해서 외벌이 이기 때문에 더욱 그러합니다.
웹상에서 투잡부분은 약 백오십 좌우일듯 하고요. 수입확정 부분들이 남아있어서 정확한 산출은 어렵네요.
맨위의 이미지는 아이라이크 클릭이었고, 위의 부분은 최근 각광받고 있는 네이버 애드포스트 입니다.
오전에 담당자와 통화했는데 티스토리 블로그는 아직 좀 어렵다고 하네요. 모바일에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위의 수입부분은 제 네이버 블로그 이고요. 방문해 보셔도 괜찮을듯 합니다.
십만원 이상은 올랐는데 6월 네이버 개편으로 좀 약해진듯 하고요.
요 부분은 제가 짬짬히 메일로만 오는 리서치 알바 하는 엠브레인 패널 입니다.
한건에 보통 3000원 좌우로 금액을 받는데 약 15분 정도 투자하는 듯 합니다.
엠브레인 리서치 패널은 국내 사이트 중에서 가장 많은 설문조사가 오기 때문에 괜찮고요.
뭐 일부로 찾아가는 것이 아니라 메일로 온 것만 짬짬히 설문조하해도 벌이는 괜찮아 보입니다.
티스토리처럼 초대장 있어야 가능했던 부분인데 위 배너를 통해 가입하면 즉시가입이 된다고 하네요
저도 티스토리 초대장 구할때 참 힘들었었는데 요즘에는 이러한 가입방식이 많아서 좀 힘들죠.
뭐 어렵지 않고 자투리 시간 활용해서 돈버는 방법이니까 살펴보시고요.
며칠전 출금을 하여서 잔액은 6450원 남아 있네요.
어제 기업은행에서 구글애드센스 수입도 현금으로 받았어요.
101달러인데 11만 6천원 정도 되더군요. 구글애드센스 수입은 처음으로 받아보았고요.
국민은행에서 구글애드센스 환전 가능하다고 해서 갔더니 기업은행만 된다고 하더군요.
좀 멀지만 기업은행에서 구글애드센스 수입 돈으로 받았습니다.
여기는 띠앗 이라는 포인트뱅킹 회사입니다.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포인트들 참 많이 있죠. 저역시 오케이캐쉬백 부터 시작하여 신용카드 포인트 그리고 주유사 포인트 등등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정작 활용하려고 하면 얼마이상, 등등이 있고, 때로는 활용하기 참 어렵죠.
뭐 자사의 쇼핑몰에서 물건 구매하기만 하는 포인트도 있고요. 그런데 가보면 치약, 칫솔만 있고요.
흩어진 포인트를 한데로 모아서 저는 주유포인트에 올인하여 씁니다.
기름은 그러니까 띠앗 포인트로 넣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위의 실적은 요렇게 글들 몇번 작성하고 추천해준 분들의 포인트 교환내역입니다. 2천 백만원이나 되네요.
추천을 한 사람에게 그냥 가입보다 더 혜택을 주니까 서로 윈윈할 수 있죠.
요기는 링크프라이스 제휴마케팅 회사입니다.
수익형 블로그라면 나의 본업도 포스팅 하겠지만 내글만 포스팅을 하면 검색에서 상위노출을 못합니다.
다양한 분야의 글을 작성했을때 검색엔진은 더 상위에 올려 주게 됩니다.
그래서 다양한 스폰서가 필요하겠죠. 링크프라이스는 개별적으로 스폰서를 구할 필요를 없게 합니다.
아래는 본 포스팅 이미지 영상입니다.
분야별, 업종별 스폰서들이 있으니까요. 좋은 스폰서만 있고, 글감이 충분하다면 도전해 볼만한 곳이죠.
저도 맘먹고 덤빌때는 30만원 가량 올라온 것으로 보아서 앞으로는 더 나아질 거라고 기대해 봅니다.
거짓된 이야기보다 본인의 진짜 이야기, 경험 등등으로 이야기 하는 것이 필요하겠죠.
잘 이해되셨나요? 이것저것 복잡하고 많은듯 보여도 크게 신경쓸 일은 없습니다.
처음 한번만 가입해놓으면 매일 열어보는 메일만 확인하고, 꾸준한 포스팅만 하면 되니까요.
마지막으로 진짜 쉽게 리서치 하고 쉽게 현금으로 바꿀수 있는 패널나우 이야기 해볼께요.
여긴 특징 두가지가 매일 방문만 해도 적립할수 있는 간단한 4지선다형의 설문이 있다는 것하고요.
단 2천원만 되어도 현금으로 바로 신청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죠. 저도 그냥 2천원만 되면 무조건 출금해요.
오늘 확인하니 1952원이네요. 48원만 채우면 바로 송금받을수 있는 것이죠.
뭐 생각할 겨를도 없이 그냥 2천원 번다 생각하고 한번 가입해 보세요.
이제 정말 월말 마감해야 할듯 하네요. 여러분의 6월은 어떤 달이었나요?
행복하게 잘 마무리 하시고, 7월에는 모두 대박나세요.
'정보나눔 > 건강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앨빈토플러 부의미래 주말에 읽을책 감상 (0) | 2012.07.06 |
---|---|
티스토리 초대장 2매 배포합니다 (9) | 2012.06.23 |
전자담배로 금연 못하겠네 흡연방 만들어줘요 (0) | 2012.06.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