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림공원 국화축제 대전가볼만한곳 황금연휴 카운트다운 되었네요

알 수 없는 사용자

·

2015. 10. 8. 15:17

 

유림공원 국화축제 대전가볼만한곳 황금연휴 카운트다운 되었네요

 

요즘 가장 마음에 들어오는 단어는 가을 입니다.

가을 하면 국화죠.

대전 가볼만한곳 유림공원 국화축제 한번 관심가질 때입니다.

 

일단 넓습니다.

그리고 공짜라는 것!

국화의 아름다움과 다양한 공연 볼거리 까지...

 

 

 

USB 사진이 다 날아갔습니다.

부주의로 옛날 촬영해 놓았던 유림공원 국화축제 사진이 손실되어,

부득 다른 이미지들로 채워놓았네요.

 

10월 10일부터 25일까지 대전가볼만한곳 있습니다.

바로 유림공원 국화축제 현장입니다.

 

유성 가다보면 한밭대로 타고 월평동을 지나면,

좌측에 홈플러스 큰 것 있죠.

 

그 맞은편 광장 일대에 넓게 형성된 유림공원 있습니다.

그곳에서 10월 10일 국화축제 열립니다.

 

 

2015/09/24 - [골프 홀인원보험] - 골프용품 파손보장 스크린골프 홀인원 축하비용주는 한화골프보험

 

 

 

생뚱맞게 봄에 피는 벚꽃이 이뻐서 한장 올려봅니다.

봄에는 벚꽃,

가을에는 국화!

 

유림공원 국화축제 저는 해마다 가보고 있는데요.

무엇보다 국화가 정말 많습니다.

한곳에 몰려있는 것이 아니라서, 내가 원하는 곳에서 즐길만한 것이 좋습니다.

 

일단 차량이 복잡하니,

유성구청에 차를 주차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대전가볼만한곳 일단 공짜이고, 가까이에 있어서 좋죠.

유성구청 개방해 놓기 때문에 여기부터 국화축제 시작입니다.

 

 

다리를 건너가면 국화들이 정말 대단하게 피어있습니다.

손수 가꾼 국화들을 다 옮겨 놓았다고 해야 정상이겠네요.

 

구청 아래로 분수대가 있는데,

여긴 밤에 보면 더욱 아름답다는 사실...

대전 가볼만한곳 이정도면 추천 할만 하죠.

 

 

길가에 핀 작은 꽃 하나에도 기쁨을 주는데,

유림공원 국화축제 현장은 그야말로 꽃밭입니다.

 

특히 올해는 10월 10일 오후 4시 30분에 국화향기 가을음악회 열린다고 하네요.

가수 변진섭 씨가 온다는 말이 있는데,

관심있게 한번 지켜보세요.

 

변진섭씨는 대전오월드 에서 몇해전에 공연 왔었을때 뵈었는데...

 

여하튼 다양한 포토존도 대전가볼만한곳 유림공원 국화축제 현장에서 제공합니다.

 

선비복장 사진촬영과 한복 플래시몹 등 체험행사도....

 

다양한 체험부스와 먹거리 부스도 운영됩니다.

 

 

 

대전오월드 국화대축제도 열립니다.

이곳은 10월 3일 열렸다고 하는데..

저는 아직 한번도 못가봤습니다.

 

아무래도 입장료가 있을듯 해서...

플라워랜드 에는 사철 알맞은 꽃들로 축제를 개최하는 듯 합니다.

 

저는 4월인가 한번 갔었는데....

 

오월드 축제기간에는 평일은 오후 6시까지 주말에는 동물원과 놀이기구 제외한,

플라워랜드에 한해 오후 8시까지 야간개장 한다고 합니다.

 

일정표 미리 참고하여 이동하면 좋을듯 합니다.

 

 

 

아쉽게도 국화 사진이 들어있는 USB 울딸이 망가뜨렸습니다.

컴퓨터 앞에 꽂아 놓았는데,

책을 올리다가 부러뜨린듯 합니다.

 

아쉽지만, 그런대로 다른 이미지들로 채워보았지만,

주말 이용해서 유림공원 국화축제 나들이 해서,

사진 채워보려 합니다.

 

 

대전가볼만한곳 요즘 풍성한 축제들이 계속되고 있네요.

어제는 한남대 축제가 마무리 되었나 봅니다.

 

밤에 축포 터뜨리는 소리,

노래소리가 한참 떨어져 있는데도 요란하더군요.

 

가을국화^^

유림공원 국화축제 한번 즐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