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장산 단풍여행 단풍구경 기분좋은 힐링 하고왔어요

알 수 없는 사용자

·

2015. 10. 30. 11:05

 

내장산 단풍여행 단풍구경 기분좋은 힐링 하고왔어요

 

아줌마들의 일상 탈출인가요??

흔히들 관관버스대절해서 관광을 가면 묻지마 관광을 생각하곤하는데

접수할때 물어부고 접수하면 묻지마에 안태워준다는 사실..

큰 버스인줄 알았는데 19명 ㅠㅠ

 

20명 단체할인도 못받는인원으로

작은 콤비차

덜덜 거리는 차를 타고 정읍으로 고고씽입니다.

집안문단속 아이들 단속 먹거리 단속 다들하고

일찍들 나왔네요.

 

 

 

아직 단풍은 이른듯 합니다.

가는동안 주섬주섬 싸가지고 온 구운 계란 ,사과한쪽 먹고

달달한 믹스커피 한잔 마시며 수다삼매경

 

헐 우리 뒷자리에 앉은 아저씨 둘이서 뭔 수다를 저렇게

부인들한고 따로 앉아 신랑들끼리 무슨 수다가

아줌마들보다 더 신나게 크게 떠드네요

 

 

 

 

 

내장산 임시주차장 도착해서 눈길을 끄는건 각설이 타령

10시조금 넘어 도착했는데

차안에서 술을 먹고 하차하셨나

각설이분장 하신 분 옆에서 흥에 취해 스탭밟는 아줌니..

아침부터 왠 댄스 삼매경인지 한번 웃고 갑니다.

 

셔틀에 바로바로 있어서 여전히 셔틀타고

내장산 공원입구까지 테려다 주네요.

입장료 정읍 시민은 공짜

65세 이상도 공짜

헐 저쪽에서 아저씨 공원관계자랑 실갱이하네요....

자기가 한살차이나는데 어덯게 안되겠냐는 협상중

한살이라도 65세가 안되면 안된다는 ,,,

호적이 줄었다는 핑계..그것도 안먹힌다는,,,

 

 

매표를 하고 입구로 들어오면 또 셔틀이 있습니다.

이번엔 유료입니다.

금액은 천원입니다.

올라가는게 힘으드시는 분들은 셔틀을 타고 올라가셔도 됩니다.

내장산 단풍여행 단풍구경 올해도 관광객들 많이 몰려왔네요.

등산을 하실분들은 등산코스로 올라가셔서 등산을 하셔도 되고

절까지만 가도 어느 정도 내장산 단풍여행 단풍구경 충분히 하고 올 수 있습니다 

 

 

 

 

 

 

올해 단풍은 일조량이 많아서 작년보다 색깔은 이쁠거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내장산 단풍여행 단풍구경은 아직 3분의 1도 들이 않은 것 같아요.

11월 둘째주면 절정이 될것 같네요.

단풍이 들지 않아도 모두 안든건 아니에요.

이쁜 색으로 단장하고 있는 군데 군데 단풍잎들이

관광객들에게 손짓을하네요.

 

이번엔 절까지 올라가서 절까지 하고 약수물까지 떠왔습니다.

수능보는 딸내미를 위해 한가지 소원을 빌고 왔습니다.

그 소원이 이루어 지기를 위한 건배주라 생각하며 약수물도 한통 떠와서 딸내미한테

내미니 울큰딸 단숨에 마셔버리네요.

 

와~~간절하긴 간절한가보네

본인만의 체면인가 이 약수물을 먹으면 좋은 기운이 나에게 다가와

좋은 결과가 생길것 같다는 체면을 걸면서 생수통 500ml하나를 한번데 마셔버리네요.

종교를 떠나서 내가 좋다고 믿고 생각하면 좋은 기운이 나에게 찾아오는 것 같아요.

울큰딸에게도 큰 행운이 찾아올거라 믿습니다.

 

 

 

 

 

관광지 하면 특산물파는 곳이 단연 1위겠죠?

주차장에 내려 공원입구까지 걸어가다 보면 양쪽에 특산물들이 많이 나와 있더라구요.

오른쪽은 식사와 막거리를 먹을수 있는 식당이고

왼쪽은 특산물을 파는 자판이 늘어진 곳입니다.

 

 

눈에 띄는 자색 고구마 칩과 고구마 말랭이,

무장아찌,단감,더덕,도라지 등등

여러가지 자연물들 이쁘게 널어놓고

관광객들에게 시식도 하고 판매도 합니다.

전 미역 3묶음에 만원 하나 사왔어요.

 

다른건 현금을 별로 안찾아가서 사오지 못했답니다.

시식하는 것만으로도 입이 호사를 하게되네요.

 

 

 

 

내장산 하면 단풍구경 하고 모든 사람들 뇌리에 각인이 되어 있는데요.

왜 내장산 단풍여행 단풍구경 이라고 하는지 알것 같아요.

다른 나무가 거의 없어요.

흔한 은행나무도 중간에 한그루 있을까 말까..

그마저도 단풍색깔에 밀려 존재감이 없어보입니다.

 

험한 산행코스도 아니고 휠체어를 타고 아주 느리게 단풍구경을 하며 다닐수 있는 평평한 산책로
나이드신부모님이나, 보행이 불편하신 부모님과 함께 와도 힘들지 않게

단풍구경할수 있습니다.

내장산 단풍여행 단풍구경 이번주 다음주가 절정일것같아요.

 

목돈만들기 팁# 

2015/07/28 - [연금보험] - 비과세저축보험 비교사이트 예정된돈 미리 저축보험 준비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