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발견 머리카락 껌 붙었을때 식용유 하나면 뚝딱해결되네요

알 수 없는 사용자

·

2015. 5. 30. 22:00

 

당혹스러울 때가 있습니다.

머리카락 껌 붙었을때,

내 소중한 차에 주차딱지 붙었을때,

전단지가 붙었는데 안떨어질때...

간편하게 생활의발견 에서 알려주네요.

 

뭐여 오일 하나면 끝나는겨?

 

이뿐만 아닙니다.

구두에 주름이 가도 원상으로 복원하는 것,

역시 식용유 하나면 해결됩니다.

 

 

재방송 매니아인가 봅니다.

생활의발견 역시 재방송으로 보았습니다.

남들보다 늦게 보긴 하지만, 하나의 정보를 보면 근질근질 하여서...

이렇게 또 글을 올리게 되네요.

 

알아두면 편리한 발견....

 

이제는 발명의 시대가 아니라 발견의 시대입니다.

머리카락 껌 붙으면 당혹스럽습니다.

억지로 뜯어내려고 하면 머리카락 다 뽑히죠.

식용유 하나면 해결됩니다.

 

 

 

모든 부분은 식용유와 따뜻한 타올 한장이면 해결됩니다.

 

생활의발견 - 주차딱지 붙은것 떼는방법 


아파트에 들어갔는데 다른동네서 왔다고 정말 강력한 부분으로 스티커 붙여놓죠.

그냥 떼려고 하면 절대 안떨어집니다.

 

이때는 생활의발견 에서 알려준 방법을 활용하면 좋습니다.

먼저 기름을 스티커 붙인 종이위에 골고루 발라줍니다.

그리고 뜨거운 타올을 위에 덮어주고 잠시 기다리면 끝!

 

이후 살살 수건을 감아 올리면 깨끗하게 떨어집니다.

 

 

생활의발견 머리카락 껌 붙었을때 해결하는 방법 


같은 맥락입니다.

머리카락을 옆으로 늘여서 그곳에 식용유를 발라줍니다.

그런뒤 뜨거운 수건으로 잠시 덮어둔뒤 빗으로 살살 긁어주면 끝~~

 

너무 간단하죠.

머리카락 안쪽을 잡고 긁어주어야 고통이 덜하겠죠.

 

 

마지막으로 생활의발견 주름진 구두 복원하는 방법.

 

마찬가지 개념입니다.

오일을 발라준뒤 스팀을 불어 넣어주면 됩니다.

드라이 같은 것이면 좋겠죠.

 

방법을 생활의발견 속에서 확실히 섭렵한뒤 실행하세요.

댓가도 없는 부분, 제가 정보제공했다고 해서 괜히 헤어드라이기 너무 바짝대서 구두 손상되었다고 하면 곤란합니다.

정말 생활의발견 멋집니다.

 

제 헌구두 한번 테스트 해보고 다시 이미지와 함께 포스팅 할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관심글... 


이승철 시간참빠르다 딸과함께한 마더 제가 팬입니다요

기타리스트 최일민 Gambol Dog 잠시 빠져보시죠

재능기부 하고 돈벌기도하고 능력자들 모두모여보세요

발지압매트 집에서 걷기만해도 발건강 시원함이 밀려옵니다

리서치패널 엠브레인 패널파워 내실적도 한번보고 돈좀벌어보자고요

충주사과비타민 울엄마도 농사짓다가 먹는 하루5알만 챙겨먹어보세요

암에걸려도 암진단금 다받지못해요 비갱신형암 비교해야 할것은뭐죠